티스토리 뷰

수분크림+탄력크림, 이거 완전 대박이네요!

 

 

요즘 피부가 건조해서 수분크림을 찾고 있던 찰라~

정말 괜찮은 수분크림을 발견했어요.

 

피부 수분 & 피부 탄력 & 피부 피로 회복에 좋은 멀티 크림이예요.

 

여드름화장품으로 알고 있던 브랜드인데요,

닥터505에서 정말 대박 수분크림을 만들어주셨네요^^

 

 

 

 

가격은 3만2천원!

용량은 50ml

 

아쿠아밤오투크림

 

 

 

 

산소마시지로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크림이예요.

게다가 수분크림인만큼,

스쿠알란, 세라마이드엔피 등의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산뜻한 수부감을 느낄 수 있어요.

 

 

 

 

 

무엇보다 오투크림이 뭔지 되게 궁금한데요~

 

 

 

 

 

 

위생적인 에어리스 타입~

저는 일반 크림용기보다 이렇게 에어리스 펌핑 용기가 위생적이기도 하지만,

사용하기 편해서 참 좋더라고요.

 

 

 

 

 

 

와! 깜짝 놀랄만한 제형인데요?

 

피부에 2~3회 정도 가볍게 롤링해주면

하~얗게 산소 거품이 올라와요.

 

 

 

 

 

 

 

얼굴에도 사용해볼께요.

처음에 피부에 쓱쓱 발라주면 일반 크림처럼 잘 흡수된 것 같죠?

 

 

 

 

 

 

하지만 3초 정도만 지나면 이렇세 뽀글뽀글 하얀 버블이 올라와요.

산소 테라피라는 말이 이래서 나오는거네요~

산소기포를 톡톡 쳐서 흡수시켜 주면 되요.

 

 

이런 사실을 모르고 사용하시는 분이 계시면 당황하실수도 있겠어요 ㅎㅎㅎ

 

 

 

 

 

오투크림은 기존의 수분크림보다 훨씬 유분기가 없으면서 산뜻한 사용감이 장점이네요!

피부를 쫀쫀하게 당겨주는 리프팅효과도 있어서 참 좋아요.

 

주름/미백 2중 기능성이라 수분 뿐 아니라 피부 관리에도 참 좋겠죠?

 

 

 

 

 

 

제가 찾던 대박 수분크림~

닥터505의 아쿠아밤오투크림이예요.

 

 

한번 꼭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www.dr505.com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