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장품 리뷰

탄력크림, 신기방기하네요~

화만아빠 2018. 3. 14. 11:05

탄력크림, 신기방기하네요~

 

안녕하세요. 드디어~ 봄이 온 기분이예요.

날씨가 너무나 좋죠?

 

화사한 날씨에는 역시 피부 관리가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수분뿐 아니라 탄력크림이 정말 필수인 것 같아요.

 

탄력크림은 피부 리프팅효과도 있겠지만, 메이크업이 잘 먹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봄철부터는 저는 탄력크림을 꼭 빼먹지 않고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엄청나게 신기방기한 탄력크림이 있다는 사실!"

 

 

 

 

 

 

 

피부에 바르면 산소 버블이 생성되는 산소 테라피 탄력크림,

닥터505의 아쿠아밤 오투크림이예요.

 

 

 

 

 

 

 

피부 탄력으로 고민하시거나, 피부가 푸석푸석하신 분이 사용하면 참 좋고요,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크림이라 피부를 환하게 맑게 관리해주는데도 좋아요.

 

제 아는 지인분들은 가족들이 모두 심한 악건성으로 고생하고 있는데요,

신기하게도 아쿠아밤오투크림만 사용하면 땡기지도 않고 그렇게 좋다네요~

 

 

 

 

 

 

 

디자인도 깔끔한 아쿠아밤오투크림.

 

사실 닥터505 홈페이지에서 제품 내용을 읽어보면,

끈적이지 않고 유분기가 적은 수분크림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끈적이지 않는 것보다는

밀착력이 좋으면서도 피부 탄력을 업해주는게 더 마음에 들어요.

 

 

 

 

 

 

 

봄철 화사한 피부를 위한 탄력크림,

그런데 왜 신기방기하냐고요?

 

이제부터 설명해드릴께요.

 

 

 

 

 

 

피부에 슥슥 발라주고 3초 정도만 기다려보면?

뽀글~뽀글 하얗게 기포가 올라오네요.

 

엄청 신기방기하다~

 

저는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데요,

아이들이 요 크림보더니 너무 신기해서 자기들도 써보겠다고 난리예요.

 

그래서 제가 이 크림의 애칭을 하나 달아줬는데요,

이름하야~~~ '평화크림', '화목크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면 웃음꽃이 피어난다구요~ ㅎㅎㅎ

 

 

 

 

 

정화-텐션-보습의 3단계로 변형되는 신기한 눈꽃 제형~

생성된 산소 기포는 손바닥으로 톡톡~ 두드려줘서 흡수시켜준답니다.

 

 

 

 

 

 

 

정말 신기하죠?

산소 기포를 피부속으로 흡수시켜주면서 피부의 스트레스를 해소해주고,

수분을 침투시켜줘서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답니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주면 밀착력이 좋아서,

화장발도 잘 받고,

전체적으로 얼굴색이 환해져서 너무나 좋아요.

 

 

 

 

 

 

신기방기 탄력크림,

아쿠아밤오투크림.

 

 

세라마이드엔피, 스쿠알란 등 보습에 좋은 성분들이 있어서 피부 보습에도 좋고,

무엇보다 피부 탄력크림으로 손색이 없네요.

 

 

 

 

 

 

 

이런 분들께 강추해요.

 

*피부 탄력에 관심 많으신 여성분들

*기존의 끈적이는 수분크림이 싫으셨던 분

*30~40대 엄마들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면 완전 화목해져요^^)

 

 

 

탄력크림으로 강추하는 아쿠아밤오투크림,

직접 확인해보세요^^

 

 

 

[아쿠아밤오투크림 자세히 보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