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백크림? 아쿠아밤오투크림 완전 신세계!!

 

 

푸석푸석한 피부때문에 수분크림이 필요한 계절,

특히나 얼룩덜룩하면서도 검은 피부톤 때문에 고민인데요.

정말 만족스러운 미백크림을 발견했어요.

 

요 미백크림 한번 사용해보면 신세계라는 걸 느끼게 되요.

확실히 화장품은 브랜드가 중요한게 아니라,

기술력이 중요한것 같아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미백크림은

닥터505라는 브랜드에서 출시된 '아쿠아밤오투크림'입니다.

 

 

 

 

 

 

수분탄력크림이라고 해서,

수분감 좋은 리프팅크림인가보다~ 하고 사용해봤어요.

아는 분이 선물해주셔서 아무생각없이 사용해봄^^;

 

 

 

 

 

 

미백, 주름 기능성 화장품이예요.

특이한건, 부드러운 산소 기포가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준다고 하는데요,

산소 기포라니? 이게 좀 신기하더라고요.

 

 

 

 

와우~

용기가 정말 귀엽게 생겼네요.

닥터505 브랜드는 전반적으로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것 같아요.

 

 

 

 

 

발림성 좋구~ 향 좋구~

뭐 하나 부족한게 없는 오투크림이예요.

 

에어리스 용기를 사용해서 위생적이네요.

 

 

 

 

 

 

 

 

이렇게~ 펑핌한 제형을 얼굴에 가볍게 롤링해줘요.

쿨링감이 있어서 시원하네요.

 

 

자~ 이제 2~3초만 기다려보면 신기한 일이 생겨요!

 

 

 

 

 

짜~잔!!

하얗게 산소 기포가 뽀글뽀글 올라와있네요.

갑작스럽게 하얗게 올라온 크림때문에 당황하지 마세요^^

 

 

 

 

 

 

 

정말 신기하면서도 사용감 좋은 크림.

 

사실 수분크림/탄력크림으로 소개받고 사용해봤는데요,

저는 미백 효과가 더 좋은 것 같더라고요.

 

발라줬을 때 얼굴이 맑아지면서 피부톤이 화사해지는 것 같고

지속적으로 사용해보니 확실히 다른 미백크림처럼 괜찮은 것 같아요.

 

수분/미백/탄력

뭐 하나 안 빠지는 아쿠아밤오투크림이네요.

 

 

추천~ 강추천드려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