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생크림 추천~ 에이플러스 크림!

 

 

지긋지긋한 여드름 피부,

하지만 언제든지 개선될 수 있는 여드름!

여드름 피부는 절대 포기하면 안되요.

 

 

오늘은 대박 추천해드리는 재생크림 닥터505 제품을 소개할거예요.

여드름 피부의 필수품, 재생크림이죠.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재생크림 닥터505 에이플러 크림!!

 

 

 

 

 

여드름 피부에 적합하다는 임상시험이 완료된 제품이예요.

그래서 더욱이 안심할 수 있겠죠?

 

 

37,000원 / 50g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

간혹 여드름화장품인데 왜 주름/미백 기능성이냐고 묻는 분들 계신데요,

 

화장품 성분 중에 주름과 미백에도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면,

용기에 꼭 표시를 해줘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용기에는 주름/미백 기능성이라고 써있지만,

사실 여드름 피부에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제가 에이플러스 재생크림을 좋아하는 이유는

특이한 제형과 향 때문인데요.

 

 

꼬들꼬들한 되직한 제형과 꽤나 진하게 느껴지는 티트리향이

마치 여드름 피부에 연고를 바르는 듯한 기분이예요.

 

 

 

 

 

 

 

 

 

일반적인 수분크림처럼 가볍고 쓱쓱 발리는 제형은 아니예요.

연고 바르는 것 처럼, 얼굴에 꼼꼼히 펴 발라주면 되요.

 

개인적으로 과거에 여드름 피부로 고생했던 것을 생각하면,

이렇게 연고처럼 무거운 제형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자기 전에 에이플러스 크림을 꼭 발라줬는데요,

특히, 트러블이 난 부위에는 한번 더 덧발라주었어요.

 

여드름 피부 관리는 제품도 중요하지만,

개인적인 생활습관이나 식습관도 중요하잖아요?

 

잠은 10시에서 11시 사이에는 꼭 자는게 좋아요.

 

피부가 재생하는 황금시간대가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정도라고 해요!

그 사이에 잠을 자 주는 것이 피부 재생에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자기 전에는 꼭 에이플러스 크림을 발라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저의 워너비 재생크림!

 

닥터505 에이플러스 크림

 

지금은 완전 건강한 피부가 되었어요.

 

 

 

 

 

 

하지만, 여드름 화장품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의 가장 큰 걱정은?

혹시나 내 피부에 안 맞아서 트러블이 더 나는 것은 아닐까 하는 걱정이겠죠?

 

 

닥터505는 피부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열흘 안에 반품이 가능하다고 해요.

 

완전 착한 회사네요^^

 

 

www.dr505.com

 

 

직접 한번 확인해보셔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