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비 기능있는 자외선차단제 강추! 래쉬커버크림~

 

 

 

요즘 자외선차단제는 사계절 필수품인거 아시죠?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이 자외선인만큼,

다가오는 봄, 여름 피부 관리를 위해 자외선차단제를 추천하려고 해요.

 

 

 

저는 평상시에 쌩얼메이크업을 좋아해서,

간단하게 비비크림을 사용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자외선차단제 기능이 있는 비비크림을 좋아해요!

 

 

 

 

 

 

 

오늘 추천해드릴 썬비비크림,

닥터505에서 나온 '래쉬커버크림' 되겠어요!

 

 

 

 

 

 

 

 

자외선차단 기능뿐 아니라,

미백, 주름 기능성이 있어요.

 

처음에 래쉬커버크림이 뭐지? 했는데~

썬 비비크림이더라고요 ㅎㅎ

 

 

 

 

 

 

 

 

제가 썬비비크림으로 강추하는 이유~

바로 바로, 밀/착/력 !!

 

요즘은 사용감도 그렇고 밀착력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비비크림보다는

쿠션을 많이 사용하잖아요?

 

그런데, 래쉬커버크림은 밀착력이 갑이예요!

 

 

 

 

 

 

 

 

자연스러운 쌩얼 피부 연출에,

밀착력이 좋아서 사용감이 너무나 좋아요.

 

커버력도 훌륭한 편이네요.

 

 

 

 

 

 

 

민감성 피부에 좋은 제품을 많이 내는 닥터505제품이라 그런지,

피부 일차자극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이예요.

 

민감한 피부, 특히 트러블있으신 분들

결점 커버하실 때 참 좋을 것 같아요.

 

 

 

 

 

 

 

 

자외선차단제 찾는 분들 중에서,

결점커버와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에 관심있으신 분들께

정말 강추하는 비비크림,

 

닥터505 래쉬커버크림이예요.

 

 

 

 

 

 

 

화창한 날씨~

래쉬커버크림 바르고 외출 고고!!!

 

화장 엄청 잘 받네요^^

 

 

www.dr505.com

 

 

 

즐거운 하루 되세요!

 

 

공지사항